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5:47

  • 뉴스 > 시흥뉴스

빛의 산책로 조성한 정왕4동, 2차 구간 점등식 열어

기사입력 2021-11-27 19:4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정왕4(동장 이정수)은 빛의 산책로 2차 조성 구간의 준공검사를 마치고, 점등식을 개최해 시민들에게 새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정왕4동 주민들이 학수고대하던 빛의 산책로 조성 2차 사업은 올해 수개월의 사업 구상과 관련 부서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주민참여예산 동특화 사업의 결과물로 완공될 수 있었다.

 

함송체육관에서 서해아파트 구간을 장식한 빛의 산책로에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색깔로 LED 수국, 보름달 조형물, 오동나무 은하수 조명, 초승달 포토존, 쌍두마차 조형물이 설치돼 빛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이처럼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정왕동의 대표적인 산책로에서 시흥시의 새로운 명소로 발돋움하게 됐다.

 

점등식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가까운 내 집 앞에서 환상적인 빛의 공간이 조성돼 코로나 블루로 우울했던 마음을 잊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줘 고맙다며 입을 모으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빛의 산책로 유지 관리에 나서겠다고 밝힌 이정수 정왕4동장은 “2022년에도 정왕4동 빛의 산책로 3차 조성 구간을 잘 마무리해 명실공히 시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는 데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송현서 기자 (bkshim21@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