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29 22:25

  • 뉴스 > 인물동정

정왕본동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1-03-14 15:3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정왕본동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은 지난 311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정왕본동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3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은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과 맞춤형복지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은 12년도 1월부터 정왕본동 8통장으로 위촉됐다. 14년부터 20년까지 6년간 정왕본동 통장협의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살기 좋은 정왕본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온정드림단 활동을 통해 관내 독거어르신들의 안부를 살뜰히 살피는 것은 물론이고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으로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나 코로나 극복을 위한 생필품꾸러미 만들기 행사 등 일손이 필요한 곳에는 항상 솔선수범하며 동참을 독려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매월 정기 후원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에 기탁한 30만원 역시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왕본동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임남순 통장님은 정주의식을 가지고 살기 좋은 정왕본동을 만들기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어 통장활동을 하면서 봉사를 시작한 게 어느덧 9년이 흘렀다.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면 점점 살기 좋아지는 정왕본동으로 발전해가는 것이 보여 보람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맡은 일에 소임을 다하며 정왕본동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은 “6년간 통장협의회장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소임을 다해주신 것만으로도 고마운 일인데 이렇게 정왕본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기부를 해주시니 더더욱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하며 정왕본동 어려운 가정을 위해 뜻깊게 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송현서기자 (bkshim21@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